함께하는 재단

자선이 아닌 기회를 기부하면 장애인의 일자리가 만들어집니다.
기증스토리 장애인직원스토리 자원봉사스토리 기업사회 공헌
기증스토리
제   목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 굿윌스토어 ‘나눔 챌린지’ 참여 조회수 716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23
첨부파일  2020092216314896534_1600759908.jpg


이번 기증행사는 장애인 인식 개선에 앞장서는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재단(이사장 장형옥)이 주관, 지난 7월31일부터 이어지는 릴레이 기증챌린지다.

재단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매출과 기증물품이 현저히 줄어들어 장애인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에 어려움이 생기자 사회저명인사들이 앞장서서 나눔을 몸소 실천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장애인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기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시작했다.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은 박성수 송파구청장의 지목을 받아 기증에 참여했다. 이에 송파구의회에서는 어려움 극복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옷, 신발, 생활용품 등을 모아 기증에 적극 동참했다.


이황수 의장은 “행복을 나누는 작은 실천에 참여하게 돼서 기쁘다. 내 시간을 들여서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고 내가 가진 여유분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공유하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이 21일 굿윌스토어 함재송파점을 방문하여 함께하는 재단의 ‘굿윌스토어 나눔챌린지’에 동참하며 물품을 기증했다.


한편 이황수 의장은 다음 주자로 박용모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을 지목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top